푸잉 호구

푸잉 호구 라는 단어 들어 보셨나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리얼마사지 입니다.

저번 시간에는 변마업소 뜻 에 대하여 알아 보는 시간을 가졌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푸잉 호구”에 대해 완벽하게 알아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사지 용어 중에 이런 단어는 생소할 수 있습니다.

오늘 주제의 단어 중 푸잉 이라는 뜻은 바로 태국 여자를 뜻합니다.

푸잉 호구 리얼마사지

푸잉 호구

하지만 단순하게 태국 여자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부적절한 의미도 포함이 되고 있습니다.

대부분 푸잉은 타이마사지를 받는 상황에서 생겨났는데요? 그때 불건전한 행위를 하는 여성을 뜻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푸잉 호구란 어떤 의미인지 아주 궁금해 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타이마사지 라는 것을 알아보고 이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타이마사지 뿐만 아니라 모든 마사지는 우리 몸이 굉장히 좋고 이로운 효과가 있습니다.

아마 태국 여행을 다녀온 분들은 한번쯤은 태국의 현지 타이마사지 샵에 방문하셔서 케어를 받아 보신 적 있으실겁니다.

반면 우리나라에서 받는 타이마사지는 태국 현지인이 직접 해주는 경우와 타이마사지 기술을 배운 한국인이 해주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타이 기술을 배운 후에 진행하는 타이마사지는 현지에서 받는 것에 뒤쳐지지 않을 만큼 전문적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마사지 은어가 생겨나면서 푸잉 호구라는 단어도 생겨나게 되었습니다. 타이마사지는 사람들의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단순한 마사지가 아니고 의료행위로 취급을 했는데요.

타이마사지는 받을 때 옷을 입고 진행을 하는데요. 습식마사지인 스웨디시나 아로마마사지는 탈의를 하고 일회용 속옷을 착용을 한 후 마사지가 진행이 됩니다.

타이마사지 푸잉 리얼마사지

타이마사지 푸잉

마사지를 받을 때는 공복상태에 받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마사지를 받기 전에 몇시간 전에는 식사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타이마사지 같은 경우는 가만히 누워서 받는 것이 아닌 스트레칭 하듯이 자세를 계속 바궈가며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또한 등을 먼저 유연하게 만들고 시작하기 때문에 거부룩 할 수 있어서 빈속에 하는 것을 추천을 드립니다.

누운 상태에서 팔이나 다리를 부드럽게 밀거나 당겨서 스트레칭이 진행이 되고 마사지 도중에 몸에 통증이나 고통이 있다면 꼭 관리사님에게 바로 알려야합니다.

괜히 참고 하시면 몸에 부작용으로 다가올 수 있으니 꼭 외국인관리사 라면 앞에 안내판에 간단한 대화할 수 있는 팻말이 있으니 꼭 확인하셔서 소통하시길 바랍니다.

푸잉 호구는 결국 어수룩하여 이용당하기 좋은 사람을 비유적으로 칭하는 단어로!! 마사지샵에서 내상을 입을 수 있다는 말입니다.

절대 내상을 받지 않기 위해서는 마사지샵 마사지사이트 검증된 곳을 선택하여 여러분들이 미리 사전 파악을 하고 후기 리뷰 댓글 등 다양하게 비교하여

만족할 수 있는 마사지샵을 찾으시면 좋겠습니다.